(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에코플로우가 자사의 인기 제품인 리버 시리즈와 신제품 휴대용 에어컨 웨이브2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4층 '사운드바이 지오'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로 인해 롯데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은 에코플로우 파워뱅크와 에어컨 웨이브2까지 다양한 에코플로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고성능과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하는 에코플로우의 리버 시리즈는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에도 불구하고 용접기까지 돌릴 수 있는 고출력을 갖췄다. 대용량에도 한 손으로 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이 특징이다.
리버2 프로의 경우 가벼운 무게와 높은 용량을 동시에 제공해 핸드폰 충전 약 57회, 차량용 냉장고 약 18시간, 노트북 약 10.2시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신제품인 휴대용 에어컨 웨이브2는 냉방과 난방을 모두 제공,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단 5분만에 30°C에서 20°C까지 빠르게 실현할 수 있는 냉각기능을 갖췄다. 습도가 70% 이하인 환경에서 냉방 모드를 사용할 경우 배수도가 필요하지 않아 편리하다.
프리미엄 남성 취미 가전 브랜드인 '지오코리아'의 첫 한국 매장인 사운드바이 지오는 에코플로우 제품 외에 다양한 프리미엄 소형 가전을 판매하고 있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국내 입점을 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고객들에게 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소개하고자 한다"고 기대했다.한편, 에코플로우 파워뱅크와 웨이브2 모두 사운드바이 지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