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G마켓∙옥션, '여행 빅페스타' 오픈…연내 최대 규모 특가 행사

타임세일 등 멤버십 회원 전용 우대 혜택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8일까지 ‘여행 빅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 카테고리 기준 연내 최대 규모의 행사로, 숙박권, 워터파크, 항공권, 해외 패키지 등 관련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는 10일 오후 12시에 오픈한다.     

먼저, 강력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G마켓, 옥션 전체 회원 대상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되는 ‘10% 쿠폰’을 매일 1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프리미엄 멤버십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30만원까지 할인되는 ‘12% 쿠폰’을 매일 한 장씩 추가 제공한다. 각 쿠폰은 ‘여행 빅페스타’ 로고가 붙어 있는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다양한 추가 할인도 있다. 야놀자, 여기어때, 여행이지, PHR호텔, 루프트한자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사이판 관광청과 홍콩 관광청도 참여해 항공 7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멤버십 전용 특가상품도 선보인다. 최대 86%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세일’로, 매일 오전 9시 오픈해 단 3시간 동안 구매 가능하다.      

이 외, 평일 저녁 8시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하는 등 볼거리, 살거리가 풍성하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행 빅페스타 배너’ 혹은 ‘상단 로고’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문영구 G마켓 라이프스타일실 실장은 “아직 바캉스 계획을 세우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여행, 숙박, 항공권 연합 할인전을 진행한다”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은 물론, 모든 고객을 위한 강력한 할인을 제공하는 만큼, 막바지 여름 휴가 준비를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