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말까지 구입 시, NIKKOR Z 렌즈 26종 3만 원부터 최대 40만 원까지 캐시백 혜택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주요 미러리스 카메라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미러리스 제품군 ‘Z 시리즈’ 6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경품 지급 혜택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Z 7II 와 Z 6II 구매 고객에게 각각 128GB(30만 원 상당), 64GB(18만 원 상당)의 샌디스크 익스트림프로 CF익스프레스 메모리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Z 5, Z 50 구매 고객에게는 SD 메모리카드 128G 또는 피크닉 매트 중 한 가지를 증정하며, Z fc 구매 고객은 메모리카드 혹은 프리미엄 익스테리어(5만5천 원 상당, 별도 교환 신청) 1회 교환권 선택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Z 30 구매고객은 메모리카드나 피크닉매트 선택할 수 있으며 윈드머프가 추가로 제공된다.
이번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는 10월 9일까지 해당 모델을 구입하고 10월 16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및 승인을 마친 뒤, 10월 23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또한,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광각부터 망원까지 총 26종의 주요 NIKKOR(니코르) Z 렌즈를 대상으로 캐시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제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3만 원부터 최대 40만 원까지 혜택을 제공하는 형식이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고 9월 7일까지 정품 등록 및 무상서비스 기간 연장 신청을 마친 후, 9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단, 이벤트 신청은 1인당 1개 ID로 최대 2대까지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윤석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니콘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평소 니콘 미러리스 카메라나 렌즈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잡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