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기존 가격에서 최대 15% 할인, 31만9천 원에 판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국내 가전 및 TV브랜드 이노스가 인터파크와 함께 특가 기획상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되며, 기존 판매 가격에서 최대 15% 할인을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해당 모델인 G43QLED ZERO EDITION은 10년 보증 5년 무상 AS를 지원하는 제품으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15% 할인을 받아 31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G43QLED ZERO EDITION은 LG 정품 IPS 패널과 QLED 패널을 장착하여 색 구현율이 뛰어난 제품이다. OS는 구글 OS로 사용자 맞춤형 UI를 제공한다. 여기에 넓은 색 영역인 WCG 지원으로 미세한 톤 표현이 가능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색상으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HDR은 HDR 10과 HLG이 적용된 Full HDR을 지원해 선명하고 또렷한 시청 환경을 제공한다. 외에도 에너지 효율 1등급, 미러링, 크롬 캐스트, HDMI 2.1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이노스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을 맞이해 시원한 추가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기존 할인에 추가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평소 TV 구매를 고려하셨던 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제품 구매 후 리뷰 이벤트를 통하여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하여 추가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