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이노스TV, 새벽 배송 요금 100% 할인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마련

65인치 이하 TV제품 대상 진행···70인치 이상 제품은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 및 설치

이노스TV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6월 7일부터 새벽 배송 서비스 요금을 100% 할인한다. (사진=이노스TV)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국내 가전브랜드 이노스TV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오는 6월 7일부터 새벽 배송 요금 10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기존 이노스TV 새벽 배송은 기본 배송비에 추가로 요금 지불이 필요했다. 이번 무료 새벽 배송 서비스는 65인치 이하 TV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70인치부터는 안전한 설치를 위해 전문기사가 직접 방문해 설치한다.

이노스TV 마케팅 담당자는 "기업이나 매장에서는 사용하는 TV가 고장이 나면, 업무에 지장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급하게 TV가 필요한 고객님들이 빠른 배송을 요청하게 되었고, 이노스에서는 보다 안전한 배송을 위해 새벽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새벽 배송은 출발 전 담당 기사가 몇 시정도에 도착 예정 시간과 장소를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작업을 한다. 이런 확인 작업을 통해 오배송은 물론 시간에 맞춰 제품을 받을 수 있어 파손 및 도난 위험률이 거의 없을 정도다”라고 밝혔다.

이노스TV 새벽 배송 서비스는 상품 구매 시 옵션에서 새벽 배송을 선택한 후 18시 이전까지 결제를 완료하면, 다음날 7시 전까지 주문한 물건이 도착하는 시스템이다. 현재 서울, 고양, 광명 등 총 19개 지역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이노스TV는 새벽 배송으로 제품 수령 후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N페이 2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