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 로봇청소기 R7 라이다와 창문 로봇청소기 제품 입점···구매 인증 시 홈캠 제공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국내 가전 브랜드 이노스TV는 자사 ‘로봇청소기’ 제품이 국내 대형마트 홈플러스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이노스에서는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홈플러스에 입점된 이노스 제품은 진공 로봇청소기 R7 라이다와 창문 로봇청소기 Pure View W5이며, 홈플러스 합정점, 월드컵점, 김포점, 인하점에서 시연 및 구매가 가능하다.
이노스 R7 진공 로봇청소기는 4500pa의 강력한 진공 흡입과 UV-C 강력 살균이 기능을 갖췄다. 이노스 홈 앱으로 지정장소를 설정해 원하는 구역만 청소하는 것도 가능하다. 창문 로봇청소기 Pure View W5는 네모난 모양으로 창틀 모서리까지 청소가 가능한 제품이다. 흡압력은 2,800pa로 최대 7kg의 수직 하중을 지지하며, 청소 도중 방전으로 인한 제품 낙하 방지를 위해 UPS 전원 보호 장치가 설계되어 있다.
이노스는 홈플러스 입점 기념 이벤트로 오는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해당 지점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인증한 고객에게 이노스 홈캠을 제공할 계획을 알렸다. 이노스 홈캠은 강력한 보안 설계로 Full HD 고화질을 제공하며, 실시간 침입감지 및 알람기능, 음성 양방향 소통 등 다양한 기능이 있는 제품이다.
마케팅 담당자는 “외부에서 로봇청소기를 가동할 때 제대로 작동하는지 불안해 하는 분이 계시다. 또, 반려동물이 로봇청소기의 진로를 방해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럴 때 홈캠을 함께 활용하면 움직임 추적 및 음성 양방향 소통 기능을 통해 대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노스 공식 스토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