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모델 및 소모품 한 채널서 비교 및 구매 가능···30일까지 이벤트 진행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감사의 마음을 담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규 오픈한 에코백스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전 품목과 소모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소개와 다양한 정보 및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봇청소기와 공기청정 로봇 등 독자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국내 온,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온 에코백스는 유통사별로 달리 선보이던 제품을 통합 플랫폼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편의를 확대했다.
에코백스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신제품 디봇 N10 시리즈(DEEBOT N10 Series)를 비롯해 시그니처 제품인 디봇 X1 옴니(DEEBOT X1 OMNI)와 T10 옴니(T10 OMNI) 등 프리미엄 모델들은 물론 X1, T10, T9 시리즈 전 모델과, N8 모델까지 로봇청소기 전 라인업을 하나의 채널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이후 출시되는 모든 로봇 가전 신제품들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스토어를 방문한 후 ‘알림받기’를 신청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N포인트를 증정하며 기간 내 구매 인증을 진행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소모품, 커피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후 사용 후기까지 작성한 리뷰 이벤트 참여 고객들 중 6명에게는 최대 10만 N포인트를 제공한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는 오프라인 상의 플래그십스토어와 유사한 성격으로 소비자들과 보다 직접적이고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단순히 판매만이 아닌 소비자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혜택을 가장 빠르게 공유하고 실 사용자들로부터 소중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채널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지난 4일 4300Pa의 강력한 흡입력과 물걸레 기능을 겸비한 신제품 디봇 N10 시리즈(DEEBOT N10 Series)를 출시했다. 디봇 N10 시리즈는 향상된 트루맵핑(TrueMapping) 네비게이션 기술을 탑재했으며 항균 필터가 있어 위생과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로봇청소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