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매핑 내비 시스템 적용, 디봇 N8 프로 대비 2배 더 넓고 빠른 맵핑 기능 갖춰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디봇 N10 시리즈(DEEBOT N10 SERIES)’의 출시를 앞두고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이번 사전 예약 판매를 통해 신제품 N10과 N10 PLUS를 선보일 예정이다. N10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인 로봇청소기이며, N10 PLUS는 N10에 먼지통 자동 비움 기능이 탑재된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더한 제품이다.
N10은 기존 N 시리즈 대비 향상된 4300Pa의 흡입력으로 카펫 틈 사이의 먼지와 이물질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물걸레 청소 시 바닥에 물기가 과하게 남지 않도록 출수량이 자동 조절되는 워터 펌프가 내장된 오즈모 물걸레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한 N10은 트루매핑(TrueMapping) 내비게이션 시스템을 통해 기존 N8 PRO 제품의 맵핑 기술보다 2배 더 넓은 적용 범위와 4배 더 정밀한 지도를 생성해 보다 체계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N10 PLUS는 수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야 하는 소비자의 번거로움을 고려하여 로봇청소기 본체에 오토 엠티 스테이션을 추가 구성했다. N10 PLUS는 5가지 먼지 비움 모드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집 안 상태에 따라 먼지통 비움 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에코백스 자체 어플을 통해 청소 시작 및 종료부터 청소 모드, 흡입력, 출수량 및 청소 시간까지 간단하게 설정할 수 있다.
에코백스는 이번 N10 시리즈 출시에 있어 위생 문제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디봇 N10에 내장된 항균 필터는 먼지 및 알레르기 유발 항원을 95%까지 걸러낸다. 이에 더해, 생활 악취를 흡착하여 집 안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N10 PLUS 사용 고객들은 이중 항균 구조로 99.99% 항균이 가능한 먼지 봉투를 별도 구매해 교체할 수 있다.
정철교 에코백스 한국지사 대표는 “디봇 N10 시리즈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의성과 위생을 모두 고려하여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미세먼지가 많은 봄철을 맞아 로봇청소기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에코백스의 N10 라인업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코백스는 디봇 N10 시리즈 정식 출시를 앞두고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 구매 신청은 오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고객은 에코백스의 신제품을 최대 10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후 쿠팡에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다회용 물걸레 1세트 또는 항균 먼지 봉투 1세트가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