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벤큐가 벤큐 모니터 공식 수입원 피치밸리와 함께 4 월 한 달간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포토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 원권과 벤큐 미니빔프로젝터를 증정하는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포토후기 행사는 4월 한 달간 벤큐 모니터를 구입하고 사진을 포함한 구매후기를 작성한 모든 분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1만 원권)을 증정하고, 우수 후기로 선정된 1명에게는 캠핑 등 아웃도어 활용에 최적화된 50만 원 상당의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S2’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다.
벤큐는 오랜기간 시력보호 기술을 연구하고 2013년 국내 최초로 모니터에 깜박임이 없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 시력보호 기술 도입을 시작으로 눈에 해로운 블루라이트를 차단해 주는 로우블루라이트(Low Bluelight) 기술과 주변 조도와 색온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모니터 밝기를 조절해주는 벤큐의 독자적인 B.I.+ (Brightness Intelligence plus)기술 등을 개발해 모니터에 접목시켰다.
우수 후기자 한 명에게 증정하는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S2는 따뜻한 날씨와 함께 다가오는 캠핑 시즌에 활용하기 좋은 방수, 충격 방지 디자인을 자랑한다. 무선 미라캐스트, HDMI, USB C타입 지원으로 다양한 호환성과 4W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활용성 또한 다양하다.
이상현 벤큐 마케팅팀장은 “벤큐는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히 독자적인 시력 보호 기술을 개발해 온 유일한 모니터 브랜드로, 벤큐 아이케어 기술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 덕분에 그 위상을 높여가고 있다.”며, “실내에서 벤큐 모니터로 눈 건강을 챙길 수 있었다면, 우수 후기로 선정되는 한 분께 증정하는 벤큐 미니빔프로젝터 GS2는 견고한 내구성으로 화창해지는 날씨에 다양한 야외활동을 즐기기 적합한 아이템”라며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큐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