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가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KFPA)와 함께 패션사진 전시회 ‘THIS IS FASHION PHOTOGRAPHY’를 오는 3월 5일까지 캐논 갤러리에서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캐논코리아와 한국패션사진작가협회는 한 해 동안 사진작가들이 작업한 패션사진들을 돌아보고, 한국 패션사진 발전에 기여한 이들의 공로를 격려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패션사진 전시회를 개최해왔다.
올해로 24회째를 맞은 ‘THIS IS FASHION PHOTOGRAPHY‘ 사진전은 한국 패션사진의 보다 확장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자 ‘FASHION WITHOUT FASHION’이라는 타이틀로 제품 사진, 혹은 모델이 없는 패션사진을 주제로 창조적인 사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는 총 24명의 사진작가가 촬영한 61여점의 사진 작품이 전시된다.
관람객은 이번 사진전에서 최신 패션사진 트렌드를 한눈에 보고, 한국 패션사진 작가들의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가능성을 엿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번 전시는 상업사진 작가, 패션매거진 에디터 등 업계 종사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만남의 장도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패션사진 전시회 ‘THIS IS FASHION PHOTOGRAPHY‘는 3월 5일까지 캐논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전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캐논갤러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