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위메이드커넥트, 신개념 방치·육성 모바일 RPG '스피릿 세이버' 사전 예약 실시

국내외 베타 테스트서 수집, 전략 재미에 호평

위메이드커넥트의 모바일 RPG '스피릿 세이버' 대표 이미지 (사진=위메이드커넥트)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위메이드커넥트는 니트로엑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스피릿 세이버'의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피릿 세이버’는 인류 구원에 나선 주인공의 이야기와 다양한 육성, 전투 전략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다. 육성과 전략의 재미를 더하기 위해 ‘스피릿 세이버’는 방치, 수집을 기본 플레이 방식으로 다양한 챕터와 30여 종의 서번트 모집 시스템을 구현했다.

또한 곳곳에 배치된 정교한 일러스트와 귀여운 도트 그래픽, 디자인의 조합은 전투와 수집, 캐릭터의 이야기에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는 평가다. 특히 10월 진행한 게임의 베타 테스트에서 원스토어가 선정한 10월 우수베타게임에 선정된 점은 사전에 검증된 게임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이용자들의 관심을 더할 대목으로 꼽힌다.

회사 관계자는 “한국, 필리핀 등에서의 베타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과 호응을 확인한만큼 게임팬들 모두가 즐기고 만족할 신개념의 방치, 육성형 RPG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스피릿 세이버’의 국내 사전 예약은 캐릭터 소환권, 유료 재화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하며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