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위메이드커넥트가 자사 모바일 게임 '두근두근 레스토랑'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해 콘텐츠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성장 레벨을 확장하며 연계된 콘텐츠를 신설했고 편의성 향상을 통해 각 콘텐츠와 이용자 활동에 대한 유기적 결합과 운영, 관리의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서비스 기간 동안 취합한 이용자들의 의견과 건의를 반영한 콘텐츠와 시스템들을 대거 선보인다는 점도 관심을 모은다. 80레벨로 올린 랜드마크의 최대 레벨과 레스토랑 이동을 위한 우편함 개편 등이 이용자들과 함께 준비한 대표적인 콘텐츠로 꼽힌다.
8주년 기념 행사는 방대한 게임 콘텐츠와 자유로운 경영 시뮬레이션을 즐길 플레이 연계형 이벤트로 준비되었다. 8월 29일까지 진행하는 펫 부화 및 탐험 보내기, 9월 20일까지 펼쳐지는 접속 보상을 비롯해 9월 8일까지 이어지는 경험치 2배, 상점 할인 등의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만으로도 혜택과 아이템 선물을 전할 행사로 준비되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위메이드커넥트 관계자는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8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들이 그동안 전해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게임에 반영했다”며 “8년 간의 호응과 격려에 대한 감사와 함께 레스토랑 경영의 재미를 더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약속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