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홀딩스, 여름 시즌 맞이 '인기 게임 4종' 특별 프로모션 실시

'워킹데드: 올스타즈' '별이되어라'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및 아이템 획득 기회 제공

컴투스홀딩스가 자사 게임 4종에서 여름 시즌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자사 인기 게임 4종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를 실시하는 게임은 신작, ‘워킹데드: 올스타즈’를 비롯해 ‘별이되어라!’, ‘빛의 계승자’, ‘이터널 소드: 군단전쟁’이다. 

‘워킹데드’ 오리지널 코믹스 기반 수집형 RPG, ‘워킹데드: 올스타즈’는 이색적인 ‘쿠폰 이벤트’를 선보인다. 7월 11일 까지 비가 내리는 주 마다 커뮤니티에 선물이 담긴 쿠폰을 공개하는 방식이다. 이달 26일까지는 ‘일반 모집권’과 ‘통조림’ 쿠폰을 제공하며 이후에도 비 소식에 따라 ‘성향 모집권’, ‘찢어진 노트(에픽)’, ‘통합보고서’ 등 유용한 아이템을 담은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장수 모바일게임, ‘별이되어라!’는 ‘썸머 바캉스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3일까지 ‘요일탐험’, ‘아레나’, ‘월드보스’에 참여해 모은 ‘룰렛 포인트’로 ‘영웅 강화권’과 ‘미네시안 우라노스 카드’, 호감도 아이템인 ‘삼계탕 닭’을 획득할 수 이ퟬ다. 삼계탕 닭은 원하는 영웅에게 선물하면 해당 영웅의 ‘인피니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는 이달 25일까지 ‘시원한 여름의 빙고 이벤트’를 오픈한다. 빙고판의 각 미션을 한 줄 한 줄 달성할 때마다 ‘아티팩트 소환석’ ‘8성 장비 선택권’ ‘5성 소환석’ 등 총 25가지의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규모 전투를 즐기는 수집형 RPG, ‘이터널 소드’는 이달 11일까지 ‘행운의 7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매일 ‘아이스크림 200개’가 우편을 통해 지급된다. ‘아이스크림’으로는 ‘몬스터 달리기 이벤트’에 배팅할 수 있고 1등을 맞추면 더 많은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다. 아이스크림은 ‘킹코인’으로 교환해 ‘전설 무기 소환서’, ‘전설 방어구 소환서’, ‘영웅의 유니크 승급석’ 등 희귀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는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독특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접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