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5성 히든 영웅 '불카누스' 등장···유저 의견 반영해 게임 편의성 개선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가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사진=컴투스홀딩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5성 히든 영웅 ‘불카누스’가 처음 등장한다. 불카누스는 소드맨 계열의 화염 속성 영웅으로 뛰어난 공격과 방어 능력을 동시에 가지고 있다.      

불카누스는 많은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공격 스킬과 피격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스킬을 지니고 있어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또한, 최상위 유저들을 위한 ‘헬모드’에 신규 챕터가 추가된다. 지옥의 숲을 배경으로 새로운 기믹이 등장해 성장과 전략을 펼치며 한계를 시험해 볼 수 있다. 헬모드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초월석’, ‘고급 제련 비법서’ 등 전력 강화에 유용한 보상이 주어진다.      

또한 유저 의견을 반영해 게임 편의성이 개선된다. 5성 영웅 ‘뱀파이어’와 ‘바운티 헌터’의 능력치가 증가해 활용성이 높아진다. 또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스태미너’의 충전 시간이 기존 3분에서 2분으로 단축된다.      

길드 미션 달성 시 획득할 수 있는 ‘길드 기여도’와 ‘길드 경험치’가 상향되며, ‘길드 상점’도 개편된다. 이 외에도 한정 히든 영웅 패스, 미션패스 신규 시즌 등 유저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패스가 추가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