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소니코리아, 시원한 여름용 이어폰 '링크버즈'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참여 시 사은품 증정

소니코리아가 시원한 여름용 이어폰 '링크버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링크버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습하고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여름 이어폰 링크버즈와 함께 콘텐츠를 즐기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계획되었다.     

링 드라이버를 탑재한 오픈형 디자인으로 ‘벗지 않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완전 무선 이어폰 링크버즈는 귀에 쏙 들어가는 작고 가벼운 크기로 온종일 착용해도 상쾌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링크버즈는 독특한 디자인과 뻥 뚫린 링 드라이버를 통한 자연스러운 주변 소리를 주요 특징으로 하며 여기에 다양한 편의 기능들이 더해져 새로운 청취 경험을 선사한다.      

사무실에서 근무 중 동료들과 소통을 해야하거나 전화 커뮤니케이션이 많은 직장인, 산책, 조깅과 같이 안전하게 주변 소리를 들으며 운동해야 하는 아웃도어족, 콘텐츠 시청 중에도 아기도 함께 돌봐야 하는 많은 육아 맘·대디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이다.       

행사기간 내 제품 구매 후 9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