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IT글로벌 브랜드 이메이션(imation)은 오진상사를 통해 이메이션 마그네틱 2in1 무선충전 스탠드 'IMWS200M'을 출시했다.
IMWS200M은 아이폰과 에어팟을 동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맥세이프 방식을 통해 아이폰을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고, 깔끔한 디자인과 알루미늄 메탈 소재를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아이폰12 시리즈부터 적용된 맥세이프 무선 충전 기술을 채용한 제품으로 아이폰과 에어팟을 동시에 무선으로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자체 내장된 자석으로 손쉽게 거치할 수 있고, 위아래 45도 각도 조절과 360도 스마트폰 회전으로 동영상 시청, 화상통화, 인터넷 강의수강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하단부는 5W충전이 지원돼 에어팟, 갤럭시 버즈 등 무선충전이 지원되는 무선 이어폰을 무선 충전할 수 있다.
본 제품은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표준 Qi인증과 국내 KC인증을 획득해 호환성과 안정성을 확보했으며, 무선충전시 이물질에 의한 과전류 방지 기능인 FOD(Foreign Object Detection)과 과전류, 과전압, 과열 감지 보호회로를 탑재해 우수한 품질을 확보했다.
또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마그네틱 링을 출시해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타사 스마트폰 유저들도 맥세이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