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더함이 저인치모델 최초로 안드로이드 OS11를 탑재하여 출시한 2022년형 신제품 더함 노바 안드로이드TV 32인치(NA321FHD) 완판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더함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구매할시 네이버 N포인트를 1만원 추가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혜택 기간은 6월 2일까지이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더함 노바 안드로이드TV(NA321FHD)는 1인 가구와 방에 부담 없이 설치가 가능한 저인치 모델 최초로 최신 안드로이드 OS11를탑재하여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유튜브 등 다양한 스트리밍 앱을 자신만의 시청 환경에서 즐길수 있다. 에너지효율 1등급 저전력 TV이며, 10만원대 가격으로 구성되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가지고 있다.
중소기업TV 업계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더함은 최대 2년 무상 A/S, 9년부품 보유를 통해 9년간 A/S를 제공하며, 본사 공식 고객 서비스 전담 부서 운영, theham Care+와같은 안정적인 고객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더함 만의 기술력과 고객의 니즈를 제품에 반영하여 시장을 선도하고있다.
더함 노바 안드로이드TV 32인치 완판 기념 감사 이벤트는 더함TV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