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더함, '더함 케어 플러스' 선봬

더함 케어 플러스 이미지 (사진=더함)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더함이 구매 고객에게 더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함만이할 수 있는 고객과의 약속 더함 케어 플러스(theham Care+)를 선보인다고 20일 전했다.

1년 무상 A/S를 제공하며, 제품 구매 2개월 내 제품 등록 시 추가 1년 제공으로 최대 2년까지 모든 부품 A/S를 제공한다. 또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제2021-7호)과내규에 따라 9년 동안 부품을 보유하고 있어 제품 구입 후 9년동안 A/S를 받을 수 있다.

더함은 외주업체가 아닌 본사 공식 고객서비스 전담 부서 운영을 통해 더함 제품을 가장 잘 아는 전문가가 직접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어디서든 빠르고 편리한 A/S지원을 위해 전국 서비스 망을 보유하고 있다. 

더함 케어 플러스 (사진=더함)

국가 공인 품질 인증 Q 마크를 획득한 더함은 인정받은 신뢰도를 앞세워고객들에게 검증받은 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배송 스트레스를 해결하는 253프로젝트 (수도권 2일내 배송, 지방권 5일 내 배송, 배송 지연 시 3만 원 상품권 보상), 패널 실명제 등 ‘더함은 고객을 먼저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고객에게 더 특별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더함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선보이는 특별한 고객서비스 thehamCare+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더함TV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