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시크릿랩, 5월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 가장 저렴하게 만난다

신제품 기준 최대 7%부터 2020 시리즈는 최대 13%까지 할인 적용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게이밍 의자 제조 전문 기업 시크릿랩(Secretlab)이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작년 8월 출시된 Secretlab TITAN Evo 2022 시리즈는 출시 하루만에 완판되어 사전 예약 주문으로 넘어간 라인업이다. 이 라인업은 이번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 이후 최대 할인율로 세일을 진행한다.     

한국 최고 e스포츠 팀 T1과 유튜버 닥터프렌즈 등이 선택한 제품인 시크릿랩은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자를 편안함으로 지원하고 수많은 디자인으로 사용자 개개인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특히 시크릿랩의 ‘스텔스’ 에디션 및 ‘블랙’ 에디션은 깔끔하고 우아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제일 인기 많은 제품들이다.     

2022년 5월 4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세일에서는 Secretlab TITAN Evo 2022 시리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7%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전 시리즈인 2020 제품은 더욱 큰 13%의 할인폭으로 행사중이다.     

시크릿랩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시크릿랩 공식 사이트 및 시크릿랩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크릿랩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보이는 프로모션 소개 이미지 (사진=시크릿랩)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