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시크릿랩(Secretlab)이 22일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올해 출시한 신제품 라인업 ‘2022’ 시리즈를 대거 할인 판매한다고 이날 밝혔다.
올 해 8월 출시된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TITAN Evo) 2022 시리즈는 출시 하루만에 완판돼 사전 예약 주문으로 넘어간 라인업이다. 이 라인업은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처음으로 세일을 진행한다. 또 기존 시리즈인 시크릿랩 2020 게이밍 의자 제품들은 올해 최대 할인율로 세일을 진행한다.
첫 세일을 맞이하는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게이밍 의자 시리즈는 기존 판매하고 있는 제품에서 인체공학적인 요소를 향상시키고, 전세계의 수많은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고려하여 편의성을 강화한 기존 라인업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시크릿랩은 개인마다 다른 체형을 고려하여 보다 올바르고 편한 자세를 취할 수 있도록 하는 조절 기능을 대폭 강화했으며, 시크릿랩의 제품 개발자들은 'A*STAR' 기관 연구진들과 함께 '인체 공학 자문 위원회'를 발족하여 까다롭고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의자의 내구성 또한 강화했다.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의자라고 자신하는 'Secretlab TITAN Evo 2022 시리즈'는 개별화된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통해 게이머들로 하여금 보다 향상된 편안함을 선사한다.
시크릿랩 관계자는 “시크릿랩 고객이 연중 최고 혜택을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인기 많은 상품들의 재고를 넉넉히 준비해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