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시크릿랩이 지난 3월 초 전 세계 개봉한 워너 브라더스 블록버스터 영화 신작 ‘더 배트맨’을 기념한 무비 에디션 게이밍 의자를 첫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시크릿랩과 워너 브라더스, DC와 공식 협업으로 디자인됐다. 베이스는 시크릿랩의 베스트셀러이자 다수의 에디터스 초이스를 수상한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TITAN Evo) 2022’ 시리즈를 바탕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분리가 가능한 마그네틱 배트맨 로고 엠블럼을 추가하여 새로워진 ‘더 배트맨’을 기념한다.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더 배트맨' 무비 에디션 게이밍 의자는 현재 조커 에디션, 플래시 에디션, 슈퍼맨 에디션 및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다크나이트 에디션으로 구성된 Secretlab DC 컬렉션에 추가된다.
이번 ‘더 배트맨’ 무비 에디션 의자는 배트맨의 특징에서 많은 영감을 얻었다. 시크릿랩의 시그니처 가죽인 NEO™ 하이브리드 풀 블랙 가죽으로 디자인되었으며 매트한 무광택 가죽 디테일로 마감되었다. 탈부착 가능한 마그네틱 박쥐 엠블럼 또한 추가되었다.
‘더 배트맨’ 무비 에디션은 스몰, 레귤러, XL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한다. 또한 사전 예약으로만 구매할 수 있다.
이안 시크릿랩 공동 설립자이자 CEO는 “‘더 배트맨’ 무비를 기념하여 프랜차이즈의 팬들에게 더욱 독특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