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윌라가 3일 ‘부읽남(부동산 읽어주는 남자)’ 정태익의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을 오디오북으로 공개한다.
<운명을 바꾸는 부동산 투자 수업>은 지난 3월 나온 신간으로 출간 직후 교보문고 종합 1위 및 온라인 서점 경제·경영 분야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로, 저자 정태익이 부동산 투자 멘토로서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조언했던 내용을 총 집약했다. 현재 자신이 보유한 부동산들의 투자 비결을 비롯해 시장 전망에 대해서도 담았다.
저자 정태익은 구독자 85만명의 부동산 분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부동산 투자 조언을 전하고 있다.
윌라 오디오북으로 제작된 이번 콘텐츠는 1, 2권으로 구성됐다. 1권 ‘기초편’에서는 부동산 투자에 대한 마인드와 태도, 그리고 투자 플랜 세우는 법을 담았고, 2권 ‘실전편’에서는 실질적인 아파트 투자에 대한 방법과 현 부동산 시장에 대한 분석 및 실질적 투자 방법을 소개했다.
특히 새로운 정부 체제 출범을 앞두고 흔들리는 부동산 시장에 대한 불확실성을 해소하고 올바른 투자에 대한 토대를 세울 수 있게 도움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1, 2권으로 출간된 투자 전문서가 이토록 인기 있다는 건 저자의 이력과 내용의 진정성 모두 인정받았다는 방증이다. 출간 직후 4월에 가장 주목받았던 도서를 윌라 오디오북으로 발빠르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오디오북을 통해 매일 올바른 투자의 기준을 곱씹는다면 내 삶과 자녀의 삶까지 바꿀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가지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