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소니, 겨울 맞이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프로모션 실시

2022년 1월 16일까지 진행…디저트 세트 교환권 추가 증정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코리아가 25일부터 2022년 1월 16일까지 다가오는 연말과 새해를 맞아 올겨울 몰입의 즐거움을 선물할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1000X 시리즈 겨울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를 대상으로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오프라인 소니스토어 압구정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동안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추운 겨울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달콤한 몰입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추가 증정한다.     

제품 할인 혜택의 경우, 귀 전체를 덮어 겨울철 따뜻하게 몰입 가능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는 5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업계 최고 수준의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CD 음질을 뛰어넘는 고음질 경험을 선사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는 3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는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에 듀얼 노이즈 센서 기술과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Bluetooth Audio system on Chip)이 새롭게 탑재되었으며, 이를 통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이 향상되어 더욱 빨라진 프로세싱 능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한다.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초당 700회 이상 효과적으로 감지하고 분석해 다양한 일상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완벽한 몰입을 선사하며, ‘벗지않는 헤드폰’이란 WH-1000XM4의 별칭처럼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대화가 가능한 ‘Speak-to-Chat’ 기능이 겨울철 외부 활동을 자유롭게 해준다. 여기에 전작보다 넓어진 이어패드와 헤드밴드의 개선으로 언제 어디서나 장기간 착용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나아가, 세련된 미니멀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까지 자랑해 감성 넘치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국내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아온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F-1000XM4는 새로운 통합 프로세서 V1을 탑재하여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는 동시에 소니 완전 무선 이어폰 최초로 LDAC을 통한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지원해 CD 음질보다도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모든 귀에 잘 맞도록 새롭게 설계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몰입의 경험을 선사하며, 다양한 상황에 따라 최적의 청취 환경으로 조정 가능한 기능들을 통해 높은 사용자 편의성을 자랑한다.     

더불어, 더욱 진화된 음성 픽업 기술로 우수한 통화 품질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WH-1000XM4에 적용되었던 ‘Speak-to-Chat’ 기능이 탑재되어 이어폰을 빼지 않고도 편리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다. 또 더욱 향상된 배터리 성능으로 제품 완충 시 노이즈 캔슬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추가 충전 시 최대 24시간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해 하루의 시작과 끝을 WF-1000XM4의 노이즈 캔슬링과 함께 몰입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소니 1000XM4 및 WF-1000XM4 제품 대상 소니스토어 한정 겨울 선물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