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승헌 캐스터·김동준 해설위원 중계하는 LoL 블라인드 매치 ‘김민교를 찾아라!’ 진행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HP가 자사 게이밍 PC 브랜드 ‘HP OMEN’ 라인업을 소개하는 온라인 이벤트 ‘오멘으로 하드캐리, 실력으로 증명하라’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5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인벤의 트위치 채널로 생중계된다. 특히 이번 행사는 LCK 경기 중계로 게이머에게 친숙한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위원이 진행을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총 2부로 진행되는 본 행사의 1부에서는 HP 게이밍 제품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OMEN 마스터’가 HP OMEN의 신제품 라인업을 소개한다. 2부에서는 아프리카 TV 유명 BJ 김민교와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선발된 9명의 게이머가 참여하는 이벤트 경기인 리그 오브 레전드 블라인드 매치 “김민교를 찾아라!”가 펼쳐진다.
HP OMEN PC로 플레이하는 해당 경기는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위원의 해설과 함께 인벤 트위치 채널을 통해 중계된다. 아프리카 TV 유명 BJ 김민교와 게이머가 닉네임은 물론 포지션 또한 공개하지 않는 익명의 상태로 진행되며, 시청자는 해당 경기를 지켜보며 BJ 김민교가 어떤 챔피언을 플레이하는지 실력으로만 유추해 투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또 2부 행사에는 이벤트 경기뿐 아니라 전 프로게이머이자 159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뜨뜨뜨뜨’와 함께하는 HP OMEN Q&A 콘텐츠 또한 준비돼 있다. 그밖에 이벤트 경기 진행 도중 등장하는 다양한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게이머에게는 각종 경품이 제공된다.
HP OMEN은 ‘실력만이 너를 증명한다: OMEN’ 캠페인과 함께 게이머의 공감대를 끌어내는 한 편 빠르게 변화하는 게이밍 환경에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고성능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21 LCK 의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으며, 프로게이머가 하드웨어의 성능에 대한 걱정 없이 자신의 실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HP OMEN 30L을 공식 경기용 데스크톱 PC로 지원한 바 있다.
김대환 HP 코리아 대표는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외부 활동이 제한되는 만큼, 게이머 여러분이 안전한 장소에서 비대면으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HP는 게이머와 진정으로 유대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활동은 물론, 게임 실력만으로 자신을 평가받고, 이를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긍정적인 게이밍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