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쿠팡이 피부관리가 필요한 환절기를 맞아 인기 뷰티 아이템을 한 곳에 모은 ‘스킨케어 기획전’을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되는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기 전에 집중 관리를 할 수 있는 나이트 케어 제품·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가전까지 다양한 뷰티 제품들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와우회원이라면 행사기간 동안 1일 1회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천 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받는다. 여기에 27일 하루동안 2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브랜드별 즉시할인과 쿠폰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아벤느’는 매일 오후 7시부터 4시간 동안 타임딜을 진행한다. 미팩토리 브랜드 제품도 쿠폰할인을 비롯해 최대 25% 즉시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센카 퍼펙트 휩 프레시 클렌징 폼 ▲AHC 젠5 링클 케어 앰플 등 국내외 스킨케어 브랜드 인기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클렌징 ▲스킨·토너·미스트 ▲마스크팩 ▲립케어 등 카테고리별로 제품을 구분해 편의성도 더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평소 눈여겨봤던 뷰티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다양한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서비스와 함께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