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가을에 맞게 집안 분위기 바꿔보세요"

와우회원에게 인기 리빙상품 9개를 특별 할인가로···즉시 할인관 혜택도 제공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쿠팡이 가을을 맞아 인기 리빙용품을 모아 ‘2021 가을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 쿠팡은 가을 침구부터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인테리어 용품·가구까지 다양한 리빙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고객들이 자주 구매하는 제품들을 공간별로 구분했다. 먼저 '숙면의 공간 침실' 파트에서는 매트리스를 포함해 침구세트·무드등 등 숙면을 위한 아이템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완벽한 수납공간 드레스룸' 코너에서는 행거를 비롯해 깔끔한 옷장·옷방정리를 위한 정리 아이템을 선보인다. '편안한 쉼의 공간 거실' 코너에는 소파·수납장·스탠드 등 가을 거실 분위기를 바꿔 줄 다양한 인테리어 용품들도 준비했다. 이 밖에도 욕실과 다용도실을 깔끔하게 정리하기 위한 다양한 아이템도 있다.

이외에도 인기 리빙 브랜드 대표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바디럽 쿤달 쉬즈홈 삼익가구 등 인기 리빙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풍성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와우회원은 쿠팡이 선별한 인기 리빙상품 9개를 특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여기에 별도 쿠폰 발행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즉시 할인관 혜택도 제공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최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고 계절이 바뀌면서 홈인테리어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인테리어 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리빙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