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인터넷

쿠팡 마켓플레이스 "앱으로 편하게 상품관리·주문·배송처리 한다"

내 비즈니스 상태 알람·가격 변동 알람 등 편의기능 추가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쉽고 간편하게 비즈니스를 관리할 수 있는 ‘쿠팡 윙(WING) 판매자센터’ 모바일 앱 버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기존 쿠팡 윙(WING) 판매자센터 프로그램은 모바일 웹과 PC 웹에서 로그인 후 이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모바일앱으로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상품관리 가격관리 주문·배송관리 고객관리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쿠팡 마켓플레이스는 이번 앱에서 판매자들이 쉽고 직관적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기능도 추가했다. 먼저 비즈니스 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내 비즈니스 상태 알람' 기능을 선보인다. 또 고객 신규 주문 건 경우 한 시간 간격으로 알람이 울려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상품 가격 변동 정보를 빠르게 알려주는 ‘가격 변동 알람’도 제공한다. 해당 모바일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을 출시했으며 iOS 버전은 추후 선보일 예정이다.

댄 라이트 쿠팡 마켓플레이스 비즈니스 VP는 “쿠팡 윙 판매자센터 모바일 앱은 판매자들이 평소 불편하게 생각했던 부분들을 개선해 이용 효율성을 높이고 비즈니스에 더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들이 쿠팡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