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전자랜드 "전화로 간단하게 가전 구매하세요"

캠핑가전 빅 세일 이벤트도 진행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전자랜드가 30일까지 전자랜드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면 가장 가까운 전자랜드 매장으로 연결해주는 ‘나우링(NOWRING) 서비스’로 ‘추석 맞이 선물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상품 기획전에서 전자랜드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주방가전 선물전’과 ‘건강기기 기획전’으로 구성했다. 주방가전 선물전에서는 명절 선물로 좋은 전기밥솥·전기레인지 등 주방가전 행사 모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건강기기 기획전에서는 안마의자·마사지건 등 건강 가전 행사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번 행사에서 나우링 서비스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행사 기간 나우링 서비스로 상품 구매 시 5만 원 이상을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7%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페이백을 해준다.

이외에도 나우링 서비스로 전화 상담 시 지점별 선착순 1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여기에 나우링 서비스로 5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천 원 상당 GS칼텍스와 이마트 결합 상품권을 제공한다.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 시작을 기념해 ‘캠핑가전 빅 세일(BIG SALE)!’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한 달간 나우링 서비스 이용 시 캠핑에 활용하기 좋은 ▲소형 스마트 TV 블루투스 스피커 캠핑 랜턴 전기 그릴 서큘레이터 등 캠핑가전 행사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전자랜드 나우링 서비스는 올 3월 론칭한 간편 상담 서비스다. 나우링 서비스를 이용하면 전문 상담사와 비대면 상담으로 구매할 가전을 결정하고 전자랜드 퀵 페이(Quick Pay) 안심 결제로 집에서 쉽게 가전을 구매할 수 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