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전자랜드 "추석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한다"

온라인몰에서 '복 송편 뽑고 선물 받자!' 즉석 추첨 이벤트 진행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전자랜드가 추석을 맞아 이번 한달 동안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전자랜드는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30일까지 ‘Fall in 전자랜드, 추석맞이 상품전’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전은 ▲공기청정기 청소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케어가전과 밥솥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주방가전을 준비했다. 결제 시 삼성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10만 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여기에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안마의자와 이·미용 기기 행사 모델을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과 최대 10만 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추가로 추석 연휴인 20일부터 24일까지 삼성카드로 일시불 결제 시 결제 금액 3%를 포인트로 지급한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즉석 추첨을 해 여러 가지 상품을 지급하는 ‘복 송편 뽑고 선물 받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전자랜드 회원이면 누구나 기간 내 1회 한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복 송편을 뽑는 당첨자에게 안마의자(1명) 한우 선물 세트(5명) 과일 선물 세트(50명) 과자 종합 선물 세트(250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천 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자랜드는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을 위해 ‘추석 맞이 멤버십 페스타’ 행사도 진행한다. 신규 고객 활동 고객 장기 미구매 고객 우수 고객 등 전자랜드 멤버십에 가입한 다양한 고객들 상황에 맞춰 최대 10만 포인트 미리드림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다시 찾아온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방역 노력에 지친 소비자들이 위로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로 소비자들이 타지에 있어 만나지 못하는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나 그동안 고생한 자신을 위한 선물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마련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