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카카오메이커스, LG전자 프라엘 신제품 첫 공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워시팝·바디스파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 진행

(씨넷코리아=최인영 기자) 카카오커머스 주문 제작 플랫폼 카카오메이커스(이하 메이커스)가 16일 오후 5시부터 일주일간 ‘LG전자’ 프라엘 초음파 클렌져 신제품 주문을 시작한다고 금일 밝혔다.

LG전자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은 신제품 ‘프라엘 초음파 클렌져’를 메이커스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프라엘 초음파 클렌져는 세안을 위한 'LG 프라엘 워시팝'과 바디 전용 초음파 클렌저 'LG 프라엘 바디스파' 등 2종이다. 

먼저 워시팝(모델명: BCP1/2)은 기존 초음파 클렌저 장점을 유지하면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이다. 물방울 형태 브러시는 코·눈가 등 굴곡진 부위 세정은 물론 코 주변 블랙헤드 제거에도 효과적이다.

바디스파(모델명: SSP1)는 얼굴뿐 아니라 몸 전체를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관리 부위에 따라 ▲바디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데일리 초음파 클렌저 브러시 ▲무릎·팔꿈치 등을 위한 각질 케어 브러시 ▲발꿈치 각질 전용 브러시 등 3가지 타입 브러시를 결합해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와 결합 시 손이 잘 닿지 않는 등 부위도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라이브 커머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도 금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2시간 동안 LG 프라엘 워시팝·바디스파를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특별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최인영 기자ellie@cnet.co.kr

IT 소식을 빠르고 쉽게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