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카카오메이커스가 10일 오후 5시부터 18일까지 ‘라이언 냉장고’를 주문 받는다.
이번에 선보이는 ‘라이언 냉장고’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인테리어 오브제’로써 공간의 분위기를 살리는 것은 물론 제품 본연의 기능인 냉장 기능도 기본으로 갖췄다.
‘라이언 냉장고’는 메이커스에서 주문생산하는 PB제품으로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조사와 함께 국산 원료를 수급해 만들어지며, 제품 기획부터 디자인, 설계, 금형 사출, 패키지 제작까지 메이커스가 직접 참여해 상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이언 냉장고’의 냉장 기능은 3°C~16°C 까지의 온도설정이 가능하며, 넉넉한 31L 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헤드 룸(위칸 10L), 바디 룸(아래칸 21L) 도어가 각각 열려 공간을 구분해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라이언 냉장고’는 3W 블루투스 스피커 2대가 냉장고 하단에 탑재해 홈오디오로도 활용이 가능하며, ‘냉매 방식’이 아닌 ‘반도체 열전소자’ 방식을 적용해 폐기 시 프레온 가스가 배출되지 않는 탄소발자국까지 고려한 제품이다.
이번 ‘라이언 냉장고’는 카카오메이커스 별도 앱 또는 카카오톡 내 ‘메이커스’ 에서 10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38만9천원이다.
한편, 카카오메이커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오는 11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