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llar Wireless 기술로 끊김없는 사운드 제공···24시간 연속 사용 가능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로캣(ROCCAT)이 3D 오디오 기능을 담아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구현한 무선 게이밍 헤드셋 ‘씬 프로 에어(Syn Pro Air)’를 국내 출시한다.
씬 프로 에어 (Syn Pro Air)는 3D AUDIO 기능을 담은 첫 로캣 헤드셋으로 차세대 오디오 기술을 적용하여 최상위 퍼포먼스의 무선 헤드셋을 찾는 게이머들에게 이상적인 헤드셋이다. 50mm 나노클리어(Nanoclear) 드라이버로 보다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슈퍼휴먼 히어링(Superhuman Hearing) 기술을 통해 발소리와 같이 승리를 결정짓는 미세한 사운드를 더 정확하게 들을 수 있다.
로캣(ROCCAT)의 스텔라 무선(Stellar Wireless) 기술과 2.4GHz의 강력한 신호 강도를 조합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신호를 전송하고, 빠른 반응 속도를 느낄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최대 2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15분의 USB-C타입 고속 충전을 통해 5시간 사용할 수 있다.
또 고품질 자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튼튼한 구조, 편안한 형태로 귀를 감싸는 메모리 폼 패드와 통기성 좋은 매쉬 재질로 최고의 착용감을 제공하며,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여 열기와 땀을 제거한다. 직관적인 온이어 오디오 컨트롤을 통해 쉽게 사운드를 조절할 수 있고, 분리 가능한 트루스피크(TruSpeak) 마이크로 보관과 이동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1,680만 가지 색상의 아이모(AIMO) 조명으로 로캣 특유의 바이오닉 쉘(Bionic shell) 구조와 함께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일으킨다.
씬 프로 에어는 6월 18일부터 Roccat 코리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ROCCAT 코리아) 단독으로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행사 기간동안 한정된 수량에 대해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