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엔터프라이즈

소니코리아, 레트로 감성 '2021 워크맨 다이어리' 증정 이벤트 실시

소니 첫 카세트 테이프 ‘TPS-L2’ 착안 디자인

소니코리아 '2021 워크맨 다이어리' 이미지 (사진=소니코리아)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레트로 감성이 담긴 ‘2021 워크맨 다이어리’ 고객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올해, 집에서 들을 수 있던 음악을 걸어 다니며 듣게 하자는 발상에서 출시된 ‘워크맨(Walkman)’의 시작을 모토 삼아, 음악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몰입 걷기 캠페인인 ‘워크맨 챌린지’를 진행하며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 워크맨 디자인 케이스를 제작,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왔다.

올 한 해 동안 소니코리아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제작한 ‘2021 워크맨 다이어리’ 또한 소니 최초의 카세트 테이프 ‘TPS-L2’를 착안해 디자인되어 워크맨에 익숙한 세대에게는 향수를, MZ 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을 전달한다.

소니코리아 인스타그램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는 21일부터 27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다가오는 2021년의 새해 다짐을 #워크맨다이어리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해 ‘2021 워크맨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소니코리아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점에서는 2021년 1월 17일까지 ‘가장 특별한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과 이어폰 1000X 시리즈를 구매 후 2021년 1월 2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2021 워크맨 다이어리’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레트로 감성 ‘2021 워크맨 다이어리’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사진=소니코리아)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4년 연속 1위로 시장을 선도해온 1000X 시리즈의 4세대 모델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실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져 층간 소음 등 집 안팎의 생활 소음을 줄이는 노이즈 캔슬링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요즘 1000X 시리즈를 통해 특별한 힐링을 누리고, 또 소중한 이에게 새로운 힐링을 선물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올 한해, COVID-19로 온라인 원격 수업과 재택근무가 확대 시행되면서 학업과 업무 집중력을 높일 수 있는 무선 헤드폰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44% 증가한 가운데, 여기에 소니코리아에서 지난 8월에 출시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는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무선 헤드폰 시장 1위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저음뿐만 아니라 일상 소음에서 발생하는 고음역대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에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대화가 가능한 ‘Speak-to-chat’ 기능과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밴드와 이어패드로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나만의 특별한 힐링 시간을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또한 완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는 소니 고유의 기술로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e)’가 적용되어 빠르고 정확하게 외부 노이즈를 분석해 대중교통, 기내, 카페, 길거리 등 다양한 일상 속 생활 소음이 보다 효율적으로 감쇄시켜 주변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2021 워크맨 다이어리’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코리아 인스타그램과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