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

휘아, '코리아세일페스타'서 최대 75% 할인 판매

칫솔살균기 ‘이클리너’ 1+1 이벤트 진행 등 베스트셀러 제품 적용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에 참여한다고 6일 밝혔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알려진 코세페는 내수 진작과 관광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국내 최대의 쇼핑 관광 축제다.

휘아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1일 오후까지 공식 자사몰에서 진행되며, 모든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휘아 전 상품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으로 구성됐다. 쿠폰은 이벤트 기간 내 1인 당 1회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최근 일교차가 큰 환절기 날씨가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이 많이 찾고 있는 UV살균가습기 ‘위에어’부터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푸카치약’, 살균 및 탈취 효과가 뛰어난 개인 위생 용품 ‘클린미스트’ 등의 주요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휘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위축된 업계 분위기를 살리고,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게 됐다”며,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역대급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이번 기회에 휘아의 개인 위생 용품들을 알뜰한 가격으로 장만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