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소니코리아,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 정품등록 프로모션 실시

매월 RX 시리즈 유저 위한 인스타그램 이벤트 ‘월간 RX 사진전’ 진행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소니코리아가 여름 휴가 및 방학 시즌을 맞아 10월 5일까지 Alpha 9 AF 기술로 완성된 플래그십 하이엔드 카메라 RX100 VII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RX100 VII은 RX100 시리즈 최신작으로 뛰어난 AF 성능을 갖췄으며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24-200mm  F2.8-4.5 고배율 줌 렌즈를 탑재해 촬영 대상과 거리에 관계없이 촬영할 수 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 뷰 파인더를 탑재해 후면 LCD 터치 디스플레이와 번갈아가며 피사체를 정확하게 캐치해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RX100 VII 및 브이로거를 위한 슈팅그립(VCT-SGR1)과 액세서리 장착용 바마운트, 추가 배터리를 포함한 RX100 VII 브이로그 패키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RX100 VII 또는 RX100 VII 브이로그 패키지를 구매하고 10월 12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휴가지에서의 편안한 휴식을 위한 콜맨 힐링 체어 또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배터리 충전이 가능한 여행용 DC 충전기 키트(ACC-TRDCX, 소니스토어가 7만5천원)를 증정한다.

한편, 소니코리아는 매월 RX100 VII을 포함한 RX 시리즈 유저를 위한 ‘월간 RX 사진전’을 진행하고 있다. RX 시리즈로 담은 특별한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인 ‘#월간RX’, ‘#촬영기종’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매월 5명을 선정해 64GB SD 카드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여름맞이 RX100 VII 정품등록 프로모션 및 월간 RX 사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