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제노스미디어, 20년 역사 담은 QLED TV 4종 코스트코서 판매

세계 최대 LCD 생산업체인 BOE와 협력해 OEM 방식으로 생산

제노스미디어가 신제품 QLED TV 4종을 코스트코서 선보인다 (사진=제노스미디어)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대한민국 중소기업 제노스미디어(ZENOS)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신제품 QLED TV를 코스트코 매장을 통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제노스미디어는 2004년 설립 이래 꾸준한 기술 혁신과 품질 개선으로 성장해온 기업으로, 이번 QLED TV는 최신 기술을 반영하여 뛰어난 화질과 성능을 자랑한다.

이번 신제품은 세계 최대 LCD 생산업체인 BOE와 협력해 OEM 방식으로 생산되어, 제품의 신뢰성과 품질이 한층 더 강화됐다. BOE의 첨단 제조 기술을 바탕으로 제작된 QLED TV는 밝고 선명한 색감을 구현하며, 특히 퀀텀닷(QD) 기술을 적용해 놀라운 색 정확도와 고화질 영상을 제공한다. 퀀텀닷 기술은 나노미터 크기의 반도체 나노입자를 활용해 더 넓은 색 영역과 더욱 선명한 색감을 실현하며, 일반 LCD TV에서는 구현할 수 없는 깊이 있는 색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제노스미디어(ZENOS)의 QLED TV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과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제노스미디어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코스트코 매장 내에서만 판매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제노스미디어 관계자는 "20년 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신뢰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노스미디어의 QLED TV는 코스트코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들에게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