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인공지능(AI) 기반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지원하는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기업 애피어(Appier)가 Apple Search Ads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브랜드들은 고도화된 AI와 생성형 AI 기능을 갖춘 애피어의 캠페인 자동화 솔루션 '아익스퍼트(AIXPERT)'를 활용하여 잠재력 높은 키워드를 자동 생성하고, 투자대비수익(ROI)을 최적화하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수 있게 됐다.
애피어 '아익스퍼트 솔루션'은 생성형 AI를 활용해 잠재력이 높은 키워드를 발굴하고,효율적인 캠페인 관리와 함께 앱 캠페인의 ROI와 전환당비용(CPA)을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4시간 연중무휴 캠페인 자동화를통해 브랜드의 잠재적 프로모션 기회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모바일 측정 파트너(MMP) 이벤트에 걸친 ROI 향상으로 캠페인 성과를 종합적으로 파악할수 있다. 또 애피어는 효율적이면서도 확장 가능한 광고 캠페인을 제공한다. 특히 앱스토어 내 4개의 프리미엄 광고 게재 위치에서 브랜드가 주목받을수 있도록 지원하고, 경쟁 상황에 따라 입찰 전략을 동적으로 조정해 사용자 확보를 극대화한다.
치한 위(Chih-Han Yu) 애피어 공동창립자 겸 CEO는 "Apple Search Ads 파트너가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애피어는 브랜드들이 Apple Search Ads를 통해 캠페인 성과를높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익스퍼트는 광고 운영, 성과 측정 및 캠페인 확장을 위한 도구들을 제공하는올인원 캠페인 관리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에는 24시간 연중무휴 캠페인 오토파일럿(Autopilot), AI 키워드 생성, 캠페인 및 키워드 인사이트리포트, MMP 기반 최적화와 같은 다양한 기능들이 포함돼 있다. 이 도구들은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도록 맞춤화되어 앱 마케터들이 광고 목표를 달성하고 더 나은 성과를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피어는 독보적인 대시보드와 인텔리전스 도구를 통해 일상적인 캠페인 관리를최대한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속적인 혁신과 고객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플랫폼에 새로운 기능을 계속 업데이트하며 원활한 캠페인 관리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