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시승부터 AS 예약도 원스탑···포르쉐 딜러 SSCL 모바일 앱 출시

앱 출시 기념 특별 럭키드로우 이벤트 11월 15일까지 진행

포르쉐 공식 딜러 SSCL가 원스탑 모바일 앱 'Porsche SSCL'을 출시하였다 (사진=포르쉐 공식 딜러 SSCL)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 SSCL이 고객 편의를 증대하기 위한 모바일 앱 ‘Porsche SSCL’을 15일 공식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Porsche SSCL’은 고객들이 포르쉐를 더 쉽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SSCL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으로, 고객에게 손끝에서 시작되는 특별한 포르쉐의 여정을 제공한다. 

포르쉐 오너와 잠재 고객에게 직관적이면서도 편리한 디지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개발되어 이번 앱 출시를 통해 SSCL의 고객 서비스 역량은 한층 강화될 것으로 예상된다.

‘Porsche SSCL’의 가장 큰 특징은 시승 일정을 앱에서 한 번에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는 점이다. 앱 사용 고객은 앱 내에서 가까운 포르쉐 SSCL 전시장의 위치를 확인한 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원하는 시승 일정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전시장 위치 검색부터 시승 예약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을 하나의 앱에서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고객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전국 포르쉐 SSCL 서비스센터의 정보와 예약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가까운 서비스센터에서의 예약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앱 내의 ‘Owner's Tip’ 카테고리에서 차량 관리 등 차량 유지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형태로 포르쉐 오너를 위한 유용한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도, 앱을 통해 SSCL이 주최하는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 간편하게 신청하고, QR코드를 활용해 입장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를 포함, 매달 업데이트되는 프로모션 정보와 최신 뉴스를 통해 SSCL의 혜택과 소식을 있다. ‘Porsche SSCL’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다.

SSCL은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대대적인 런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 응모 시, 추첨을 통해 SSCL 보증 연장(Extended Warranty) 상품, 브릭스 캐리어, 포르쉐 백팩, 포르쉐 보스턴백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앱 출시일인 10월 15일부터 오는 11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함께, 모든 ‘Porsche SSCL’ 앱 가입 고객에게 구매 금액 제한 없는 PLX(포르쉐 라이프스타일) 제품 및 테큅먼트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앱 런칭 캠페인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유종한 SSCL 대표이사는 “이번 ‘Porsche SSCL’ 앱 출시를 통해 포르쉐 오너뿐만 아니라 포르쉐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모두 한 차원 진화한 차별화된 고객 편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SSCL은 더욱 많은 고객들이 SSCL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