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태양의후예 그 군인" 스타트레이너 배우 임영덕 미스터코리아 2위 쾌거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배우이자 스타 트레이너를 하고 있는 배우 임영덕씨가 9월 28일 토요일 한국체육대학교에서 열린 미스터코리아(Mr.Korea)에 참가해 2위를 달성했다.

미스터코리아 보디빌딩 대회는 한국에서 열리는 보디빌딩 대회로, 대한민국 최고의 보디빌더를 선정하는 행사다. 이 대회는 남성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며, 근육의 발달, 체형, 그리고 전반적인 퍼포먼스를 평가한다.

대회는 일반적으로 여러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으며, 참가자들은 각자의 체중 및 경험에 따라 경쟁하게 된다. 심사위원들은 근육의 크기, 정의, 균형, 자세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최종 수상자를 결정한다.

미스터코리아 대회는 국내 보디빌딩 및 피트니스 문화의 발전에 기여하며, 우승자는 종종 국제 대회에 참가할 기회를 가진다.

배우 임영덕 (사진=임영덕)

임영덕씨는 "이 자리를 빌어 시합 준비 과정에서 도움을 주신 김시윤 대표님, 김현우 대표님, 추형주 대표님, 김유창 대표님, 전우준, 이종민, 김정환 트레이너님과 피트니스 101 임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가장 큰 감사는 주님과 사랑하는 아내, 아들에게 전하고 싶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노력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임영덕씨는 영화뿐만 아니라 스포츠의 발전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연구를 하고 있다. 지난 6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가정용 헬스 장비 '퍼스널라이즈'를 개발하기도 했다. 

배우 임영덕 (사진=임영덕)
배우 임영덕 (사진=임영덕)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