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컴투스홀딩스의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는 F&B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이하 ‘달콤커피’)와 이달 26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중 선착순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총 300잔의 달콤커피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또한 달콤커피 매장에서 음료를 주문하면 ‘스킬 소환권’이 포함된 5만 원 상당의 일반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시즌 한정으로 판매되는 ‘소울 스트라이크 콜라보 세트메뉴’를 구매하면 ‘동료 소환권’이 포함된 10만 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 쿠폰과 전용 컵 홀더, 키링 굿즈, 포토카드가 포함된 증정품 패키지를 선물한다. 이벤트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특별 쿠폰은 계정당 3개까지, 일반 쿠폰은 계정당 1회까지 등록이 가능하다.
시즌 한정 세트 메뉴는 총 4가지로 ‘프렌치 마롱 카페라떼’, ‘피스타치오 초코라떼’, ‘홍시 요거트 라떼’, ‘리얼 홍시 주스’ 등 달콤커피의 시즌 한정 메뉴 4종과 솔트카라멜 파운드 케이크, 무화과 파운드 케이크 2종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SNS 및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투스홀딩스와 달콤커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홍보 영상에 간단한 이모지를 남기는 등 SNS 소통에 참여하면 달콤커피 커피 쿠폰과 특별 제작한 별모양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