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6종 전시로 최신 스팀 게임 시연···경품 증정 이벤트 큰 호응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이하 MSI)가 14일 경기도 안산 상록수체육관서 열린 ‘2024 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에 부스를 마련,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 체험으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훔쳤다.
MSI는 이번 2024 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에 파트너사로 참여, ‘MSI G255F'는 이번 행사의 공식 모니터로 지정됐다. 24인치 FHD 해상도, 래피드 IPS 패널 탑재로 180Hz 고주사율을 발휘하는 MSI G255F는 e스포츠 선수들 경기에 사용되며 게이밍 성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행사가 진행된 안산 상록수체욱관은 추석 명절 연휴가 시작된 주말임에도 수많은 관람 인파로 북적였다. 특히 MSI 부스는 최신 3세대 퀀텀닷 디스플레이, OLED 패널로 생생한 컬러를 구현하는 게이밍 모니터로 다양한 게임을 직접 즐겨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행사 방문객들은 MSI 제품이 구현하는 화면 품질에 매료된 듯 게임 삼매경에 빠졌다.
MSI MPG 321URX QD-OLED 모니터로 스트리트 파이터를 즐겨본 방문객 박상현(15) 군은 “퀀텀닷 OLED 화면이 보여주는 쨍한 색감이 마음에 들고, 빠른 주사율로 부드러운 게임을 즐겨보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었다”고 소감을 말했다.
MSI 부스에 전시된 게이밍 모니터 제품은 ▲MPG 321URX QD-OLED ▲MAG 321CUP ▲ MAG 274URFW ▲MAG 274RFW ▲MAG 345CQR ▲MPG 491CQP QD-OLED까지 6종으로, 스트리트 파이터와 틀린 그림 찾기, 마블 스파이더 맨 등 다양한 연령대가 제품 성능을 체감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MSI 부스에서는 게이밍 모니터 체험 이외에도 경품 증정 룰렛과 윷놀이 이벤트가 진행됐는데,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주목을 끌었다.
한편, 2024 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FC 온라인, 이터널 리턴 등 안산 e스포츠 대회 결승전이 진행됐으며, e스포츠 구단 팬 부스, 브롤스타즈 랜파티존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