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MSI, '안산 e스포츠 페스티벌'서 게이밍 모니터 체험 부스 열어

인기 게이밍 모니터 체험 및 경품 이벤트를 위한 부스 공간 마련

MSI가 '2024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서 게이밍 모니터 체험 부스 공간을 마련한다 (사진=MSI)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엠에스아이코리아는 경기도 안산에서 예정된 ‘2024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 행사를 통해 게이밍 모니터를 체험할 수 있는 MSI 부스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2024년 9월 14일 토요일, 안산시 상록수체육관에서 예정되어 있는 ‘2024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 오프라인 행사는 화려한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MSI G255F’를 공식 모니터로 지정하여 협찬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특히, MSI는 최신 3세대 퀀텀닷 디스플레이에 OLED 패널을 채택하여 뛰어난 색감을 자랑하는 QD-OLED 모니터와 압도적인 게이밍 성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게이밍 모니터를 직접 플레이하며 체험할 수 있는 MSI 부스 공간을 마련했다.

MSI 모니터 체험에는 모니터의 뛰어난 성능과 감동적인 색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최신 스팀 게임을 비롯하여, 어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틀린그림찾기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MSI 모니터 체험 후 간단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면 귀여운 MSI 용용이 인형부터 라이트바 모니터 조명, 모니터 암 등 8만 원 상당의 경품 증정 룰렛 및 윷놀이 이벤트를 준비했다.

한편, ‘2024안산 e스포츠 서머 페스티벌’ 행사에 사용될 ‘MSI G255F’는 24인치 FHD(1920*1080) Rapid IPS 패널을 탑재해 180Hz 빠른 주사율과 1ms GTG 고속 응답속도 지원으로 선수들의 원활한 플레이를 위한 최상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