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흑백의 순간을 담다"···니콘 '모노크롬 사진전' 이벤트

추첨 통해 네이버페이 1만원권 및 응모 사진 및 글귀 새겨진 엽서 세트 증정

니콘이 '모노크롬 사진전: 흑백의 순간들’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를 실시한다 (사진=니콘)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11월 3일까지 니콘 카메라 모노크롬(흑백) 기능을 활용한 ‘모노크롬 사진전: 흑백의 순간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니콘카메라로 촬영한 흑백사진을 글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는 방식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먼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니콘 카메라로 찍은 흑백사진을 나의 이야기 및 필수 해시태그, 공식 계정과 함께 태그해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자 전원의 작품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내 게시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참가자 3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권을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 10명에게는 응모한 사진과 글귀를 넣은 엽서 세트를 제작해 전달한다. 당첨자는 11월 11일 인스타그램 DM을 통해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카메라에 내장된 픽처 컨트롤 중 하나인 ‘모노크롬’ 과Zf의 B&W모드는 섬세한 흑백 촬영으로 그동안 놓쳤던 생각과 감정을 새롭게 발견하도록 도와준다“며, “이번 가을에는 니콘 카메라와 함께 감성적인 흑백사진 촬영의 매력에 푹 빠져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니콘 카메라의 픽처 컨트롤은 색감, 선명도 등 사진의 결과물을 사전에 선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인물, 풍경, 모노크롬(흑백)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이미지 표현이 가능하다. 특히, 지난해 9월 출시된 니콘의 인기 미러리스 Zf는 모노크롬 촬영 전용 레버를 탑재해 B&W 모드로 손쉬운 전환이 가능하며, ‘플랫 모노크롬’과 ‘딥 톤 모노크롬’ 기능도 추가돼 다양한 흑백사진을 연출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