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포르쉐 AG는 지난 27일, 포르쉐 디자인과 태국의 부동산 개발 기업 아난다 디벨롭먼트가 협력한 ‘포르쉐 디자인 타워 방콕’을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포르쉐 디자인 타워는 획기적인 콘셉트의 최고급 레지던스로 태국 수도 방콕의 수쿰빗 소이 38 지역에 위치하며, 미국 마이애미와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개발되었다. 22개 유닛으로 구성되며, 평균 가격은 약 1천500만 달러다. 포르쉐 디자인 타워 방콕은 독보적 디자인으로 명성이 자자한 포르쉐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전문성을 인정받는 아난다 디벨롭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첨단 디자인과 입주자의 열정을 반영한 정교한 생활 공간을 갖춘 새로운 랜드마크다.
포르쉐 디자인 타워 방콕의 가장 큰 특징은 입주자가 자유롭게 영감을 발산할 수 있는 개인 공간 ‘패션 스페이스 (Passion Space)’로 열정을 가진 개인을 위한 진정한 안식처가 된다. 입주자들의 평온하고 프라이빗한 주거 경험은 물론, 고급 레스토랑, 카페, 쇼핑몰, 엔터테인먼트 센터, 다양한 레저 활동 등 여러 편의 시설과의 접근성도 높다.포르쉐 디자인 타워 방콕 론칭 이벤트는 수쿰빗 소이 38 도로 앞, BTS 통로 스카이트레인 스테이션 옆에 새롭게 오픈한 커비스탄 방콕에서 열렸다. 포르쉐 팬을 위한 혁신적인 공간 커비스탄 (Curvistan)은 뮌헨과 싱가포르에 이어, ‘시티 오브 엔젤 (City of Angels)’로 알려진 방콕에서도 성공적으로 오픈했다. 카페와 바, 디자인, 자동차, 예술, 문화 등 포르쉐 유니버스 컬렉션 갤러리로 포르쉐 및 모든 자동차 애호가들이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역할을 한다. 전 세계 방문객을 위해 매일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전시 공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스테판 뷔셔 포르쉐 라이프스타일 그룹 이사회 회장은 “아난다 디벨롭먼트와 파트너십을 발표할 수 있어 기쁘며, 완벽을 향한 포르쉐의 끊임없는 노력에 의미 있는 이정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포르쉐 디자인 타워 방콕은 포르쉐 창립자 페르디난트 포르쉐의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는 디자인 철학을 반영해 정교한 디자인으로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우리의 비전은 열정을 꽃 피우는 공간을 창조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모든 프로젝트가 단순한 생활 공간을 넘어 개인의 취향까지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