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서린씨앤아이, 슈퍼카 닮은 '람보르기니 에디션' PC케이스 예판

모티브가 된 슈퍼카 엔진 배기량에 맞춰 6,498대만 한정 생산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 O11D 에보 RGB 람보르기니 에디션을 예약 판매한다. (사진=서린씨앤아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 LI)의 한정판 PC케이스 모델, ‘O11D EVO RGB Automobili Lamborghini Edition’(이하 O11D 에보 RGB 람보르기니 에디션)에 대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O11D 에보 RGB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리안리와 이탈리아의 스포츠카 제조사, 람보르기니사가 협업해 제작된 특별 에디션 모델이다. 제품의 모티브가 된 람보르기니사의 최신예 기함인 레부엘토(REVUELTO)에 탑재된 V12 자연흡기 엔진 배기량인 6,498.5cc에 맞춰 6,498대가 생산되며, 이후 추가 생산 계획이 없는 완전한 한정판 모델이다. 이에 서린씨앤아이는 리안리의 국내 공식 유통사로서 전체 수량 중 200대에 대한 사전 예약 판매를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서린익스프레스를 통해 42만9천 원에 오늘부터 22일까지 열 흘 동안만 진행한다. 

리안리는 O11D 에보 RGB 람보르기니 에디션에 슈퍼카의 모티브를 적용한 다양한 디테일을 추가했다. 먼저 탄소 섬유 원사에 대한 재단부터 샌딩과 폴리싱까지의 모든 작업을 100% 수작업으로 진행해 상단과 전면 패널, 하단 핏(Feet), I/O 패널 등에 적용, 카본 소재가 주는 슈퍼카의 감성을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특히 카본 가공 과정의 최종 단계 중 일부인 프라이머와 레진 도포, 샌딩, 폴리싱 작업은 부품 당 최소 3회 이상씩 진행해 제품의 퀄리티 향상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O11D 에보 RGB 람보르기니 에디션에는 전용 5인치 규격 디스플레이가 함께 제공된다. 케이스 내부 후면에 장착되는 이 디스플레이에는 CPU나 VGA의 클럭, 온도 등 다양한 시스 정보를 표기할 수 있다. 이러한 정보 전달 방식은 차량의 인포테인먼트(Infotainment) 시스템에서 착안한 것으로 모든 UI를 모티브가 된 람보르기니 슈퍼카의 계기판과 동일한 형태로 디자인해 제품의 상징성을 더욱 부각시켜 준다.

이 밖에도 람보르기니를 상징하는 ‘Giallo Orion’ 컬러를 O11D 에보 RGB 상단과 하단 RGB LED 영역의 디폴트 컬러로 제공하고, 후면 확장 슬롯 고정 볼트에도 동일한 컬러를 적용했다. 또한, 전면 패널 하단부에 람보르기니를 상징하는 황소 엠블럼을 부착하는 등 여러 부분에서 특별 에디션 모델에 대한 세밀한 디테일들을 제공한다. 

리안리 O11D 에보 RGB 람보르기니 에디션은 한정 생산 모델만이 가질 수 있는 제품별 고유 번호가 부여되어 있으나 번호를 선택해 구매하는 것은 불가하다. 또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특성상 품절 시 기간에 관계없이 예약 판매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예약 판매 제품은 7월 18일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