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더함이 7월 4일 오후 6시 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키움 히어로즈 ‘더함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파트너데이에는 사전에 진행된 SNS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 50명이 고척스카이돔을 방문한다. 이날 경기 중에는 더함X키움 히어로즈 파트너데이를 기념하는 이닝 이벤트를 진행해 더함 TV와 더함 냉장고, 커피 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날 시구는 아역배우 김인우 어린이가 한다. 김인우 어린이는 “키움 히어로즈 덕분에 야구를 시작하게 됐다. 야구는 하면 할수록 재미있어 시구 연습을 하는 내내 즐거웠다. 제가 응원하는 키움 히어로즈가 이번 시즌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다. 키움의 승리를 위해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더함은 화이트 컬러 제로베젤과 dbx-tv를 적용해 스피커 성능을 극대화한 삼탠바이미 32인치 화이트에디션을 출시했다. 저인치 TV에서 소비자들의 불만이 많았던 스피커 성능 강화를 위해 dvx-tv 기능과 함께 스피커도 보강해 사운드바 없이 고음질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더함은 TV업체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 셋팅값 및 펌웨어 제공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LG, 삼성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유일하게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우수 평가를 받아 품질을 인정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