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더함, 삼탠바이미 특집 쇼핑라이브 20일 진행

TV와 스탠드 결합된 더함 삼탠바이미 패키지 세트 출시

더함이 삼탠바이미 무빙 TV 특집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더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더함이 6월 20일에 24년형 삼탠바이미 무빙 TV 특집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6월 20일 삼탠바이미 무빙 TV 특집 쇼핑라이브에서는 더함 가전 구매 시 58% 할인과 함께 최대 6만 원 알림받기 쿠폰 등의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제품을 국민카드, 신한카드, 삼성카드, 롯데카드, 농협카드,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7%, 최대 20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함 삼탠바이미 이동식 티비 스탠드 울트라는 최대 86형 TV까지 거치할 수 있다. 180도 피벗 설치가 가능하며 15도 틸트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의 눈높이에 맞춰 TV 시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다.

TV 후면에 셋톱박스, 멀티탭 등을 거치할 수 있는 패그보드 패널을 제공하고 최대 5kg까지 견디는 선반이 장착되어 있다.

더함 이동식 티비 무빙 스탠드 패키지는 구글 3.0 TV와 이동식 스탠드를 결합한 패키지 상품이다. 패키지에 포함된 구글 3.0 TV는 MT9617 칩셋을 적용해 MT9602 대비 21% 빠른 처리 속도를 갖췄다. ALLM(자동 저지연모드)를 지원해 콘솔 게임 진행 시 끊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한다. Dbx-tv를 지원해 내장 스피커의 성능을 극대화한 입체적인 음향을 들려준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