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더함, 친환경 199L 화이트 냉동고 출시

컴프레서 3년 무상 서비스 보증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더함은 199L 다용도 뚜껑형 원도어 화이트 미니냉동고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더함 199L 뚜껑형 원도어 화이트 미니냉동고'는 협소한 공간, 다양한 공간에서도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성을 높였다. 직접 냉각 방식으로 365일 언제든 신선하게 내용물을 보관할 수 있다. 

소재는 오랜 사용에도 변색이 없는 메탈과 사출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사용했다. 상단 도어핸들과 깔끔한 모서리 디테일을 살린엣지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효과도 갖췄다. 상부도어는 45~75도각도에서 문이 고정되어 내용물 수납이 손쉽다. 

더함 199L 뚜껑형 원도어 화이트 미니냉동고는 직접 냉각 방식으로 강력하고 시원한 냉기를 전달해 빠른 냉각과 함께음식물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더욱 신선한 보관이 가능하다. 

더함 199L 뚜껑형 원도어 화이트 미니냉동고는 7단계 온도 조절 게이지를통해 디테일한 온도 조절이가능하다. 높이 조절이 가능한 다리를 달아 바닥이 일정하지 않은 장소에서도수평 조절이 용이하다. 다용도 바구니를 기본 제공해 효율적인 재료 수납이 가능하다.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인 사용이 가능해 1인 가구뿐만 아니라 ▲업소 ▲호텔 ▲원룸 ▲ 오피스텔 ▲기숙사 ▲사무실 등에서 다양한 용도로 이용 가능하다.

더함 199L 뚜껑형 원도어 화이트 미니냉동고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의컴프레서를 사용한다. 저소음 설계의 컴프레서는 야간 소음에 민감한 소비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저소음으로 동작한다. 인체 건강과 환경까지 고려한 친환경 고급냉매 R600a(고순도순수 냉매 99.9%)를 사용한다.

더함 199L 뚜껑형 원도어 화이트 미니냉동고는 더함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5월 27일부터 판매된다.

더함 199L 뚜껑형 원도어 화이트 미니냉동고 (사진=더함)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