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소니, INZONE 시리즈 정품 등록 이벤트 마련

소니 게이밍 무선 이어폰 'INZONE Buds' 필두로 INZONE 시리즈 여름 시즌 특별 프로모션 개시

소니가 INZONE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소니)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소니코리아가 게이밍 전용 기어 브랜드 ‘INZONE’(인존, 이하 INZONE) 시리즈의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다양한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선보이며 게이머 공략에 나선 소니코리아는 최근 INZONE Buds로 프리미엄 게이밍 무선 이어폰 시장의 전년 동기 대비 7,000% 이상 급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 확대에 힘입어 INZONE Buds를 필두로 INZONE 시리즈 전 제품에 대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일부터 8월 30일까지 여름 시즌동안 소니의 공식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INZONE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정품 등록 프로모션에 포함되는 INZONE 시리즈 4종 (사진=소니)

INZONE 시리즈 제품은 게이밍 무선 이어폰 ▲ INZONE Buds와 게이밍 전용 헤드셋 ▲INZONE H9 ▲INZONE H5 ▲INZONE H3로 총 네 가지다. 

이벤트 기간 중 INZONE 시리즈 제품을 구입하고 9월 10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에서 정품 등록 후 사은품 신청까지 완료하면 모바일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INZONE Buds 및 INZONE H9 구매 시 모바일문화상품권 2만 원, INZONE H5 및 INZONE H3 구매 시 모바일문화상품권 1만 원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문화상품권은 INZONE 시리즈를 구매하는 주요 고객이 PC, PS5 유저인 점을 고려한 사은품으로,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SN)와 스팀(Steam)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경품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7월과 8월 정품등록 고객 대상으로 매월 각 1명을 추첨해 플레이스테이션 5(PS5) 스탠다드 에디션을 선물할 예정이다. 7월 당첨자는 8월 6일, 8월 당첨자는 9월 5일에 각각 소니스토어 온라인에서 발표된다.

INZONE 시리즈는 소니의 강력한 하이엔드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탁월한 몰입 환경을 선사하는 게이밍 전용 기어 제품군이다. PC 및 PlayStation와 모바일∙휴대용 게임 콘솔 등 다양한 게이밍 제품과의 완벽한 호환을 자랑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INZONE Buds가 20만 원 이상 프리미엄 게이밍 무선 이어폰 시장에서 93%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자랑하며 게이밍 무선 이어폰 시장 확대를 견인함에 있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INZONE Buds를 필두로 한 INZONE 전 라인업의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여름 시즌에 완벽한 몰입감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INZONE 제품과 함께 게임을 만끽하며 무더위를 날리길 바라며, 이번 INZONE 시리즈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