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할인받는 '웰컴 부스트' 전국 편의점서 진행

아이코스 신규 고객에게 아이코스 일루마 전 기종 4만 원 할인 혜택 제공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신규 고객 대상 아이코스 일루마 전 기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를 처음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 아이코스 일루마 전 기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을 전국 편의점에서 대대적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에 아이코스나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구매한 적이 없는 신규 고객이라면 아이코스 일루마 전 기종에 대해 각각 4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6만만9천 원에서 2만9천 원으로,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9천 원에서 5만9천 원으로,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13만9천 원에서 9만9천 원으로 각각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은 6월 13일부터 7월 10일까지 단 4주간 아이코스 직영 매장은 물론 전국 편의점에서 진행된다.

보상판매 혜택도 강화된다. 기존 사용하던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고 아이코스 일루마 원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이코스 공식 매장은 물론 전국 편의점 1만 곳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구매 시에는 각각 4만 원의 할인 혜택이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한국필립모리스가 웰컴 부스트 프로그램과 같은 할인 프로그램을 전국 편의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아직 일반담배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이번이 아이코스 일루마로 전환할 가장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